하와이 한인문화회관건립추진위원회가 매년 건립기금 모금 행사를 개최하고 있는 가운데 올해에는 연예인자선골프대회 및 콘서트에 이어 푸드랜드 알로하 기브 모금운동에 동참한다. 사진은 지난 2월 로열 하와이언골프장에서 열린 연예인 자선 골프대회 참가자들의 기념 촬영 사진과 2014년 푸드랜드 기브 알로하 프로그램을 마치고 기념촬영 모습 <한국일보 자료사진>
하와이 한인문화회관건립추진위원회(이하 HKCC 위원장 아만당 장)가 9월 한 달간 푸드랜드 수퍼마켓 및 색 앤 세이브 수퍼마켓 (Foodland and Sack’n Save) 재단에서 주최하는 `기브 알로하’ 매칭펀드 도네이션 프로그램을 통해 하와이 한인문화회관건립 기금모금 캠페인을 전개한다.
아만다 장 위원장은 “코로나 19으로 어려운 이 상황임에도 다행스럽게 지난 2월 연예인초청 기금모금 골프대회 및 공연을 맥킨리고교 강당에서 성황리에 개최해 1만달러 모금을 한데 이어 오는 9월에는 지역사회와 함께 HKCC 모금운동을 이어갈수 있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한다”며 “2014년부터 이 프로그램에 참여해 지역사회를 대상으로 모금운동도 전개하며 하와이 한인문화회관건립사업을 홍보하고 있다” 고 밝혔다.
이 프로그램은 9월 한 달간 누구든지, 푸드랜드 및 색 앤 세이브 수퍼에서 발행하는 마이카이 회원카드 (무료 발급)와 함께 기부금을 캐시어에게 Hawaii Korean Cultural Center (문화회관 건립추진위원회, 코드번호 78576) 로 기부를 하면 그 기부금 및 기부금에 대한 매칭펀드를 푸드랜드 슈퍼마켓 재단에서 HKCC에 전달하는 프로그램이다.
HKCC 코드 (78576)가 기억나지 않으면 ‘Korean Cultural Center’ 라고 하면 캐시어가 하와이 한인문화회관 건립추진위원회의 고유 코드 번호(78576) 를 찾아 준다.
푸드랜드는 매년 주내 비영리단체들을 돕기 위한 기브 알로하 모금운동을 전개하고 있는데 이 프로그램에 동참하고자 하는 비영리 단체들은 매년 7월초에 비영리단체 구비서류를 갖춰 신청하면 된다.
기부자들은 현금이나 신용카드, 개인 수표(수표 발행 시에는 수취인을 Foodland로 해야한다)를 이용해 1인당 최고 249달러 한도에서 기부할 수 있고 캐시어는 영수증을 2장 발급해 준다. 그 가운데 한 장을 HKCC에 이름과 연락처 등을 적어 보내면 문추위에 기부자로 등록되고 세금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서류를 받게 된다.
푸드랜드는 한달간 모금된 HKCC기부금에 대해 매칭한 금액을 10월말 경 HKCC에 전달한다.
자세한 문의는 HKCC 535-8460으로 하면 된다.
출처: 한국일보 (http://koreatimeshi.com/?p=6153)
Comments